웹툰 플랫폼 위비툰에 관하여

우리은행 웹툰 플랫폼 '위비툰'과 '요조신사 마초자매'를 만든 각시탈이 '집단적으로 매우 좋은 기능을 만드는 시스템'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우리금융의 새로운 웹툰 시스템 '위비툰'이 12일쯤 공개됐다. 우리은행이 공급한 '위비톡'의 결과로 '위비툰'을 감상할 수 있다. '위비톡'은 우리금융기관이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한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일 수 있다. '구글 즐기기'와 '앱 리테일러'를 통해 입력하면 공식 위비톡 웹페이지 내 컴퓨터 시스템 에디션을 얻을 수 있다.

위비봇 기본 모니터의 적절한 상단 모서리에 있는 위비툰을 즉시 테스트할 수 있다. 위비툰 메뉴를 선택하면 가장 핫한 웹툰, 추천 기능, 등급 정보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위비툰은 사실 대출업자가 제공하는 제공업자로, 그랜업 등급과 보상금은 없다.

이 서비스는 최초 이용 시 만 14세 이상 이용자를 위해 제공된다.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Wi-Fi ID를 등록하십시오.' 당신의 모든 공연을 즐기려면 'Wi-Fi ID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위비 아이디를 생산하는 전 과정에 대해 물었다. 그것은 정말로 위비 대출자, 회원 PIN 엔트리로 명명되었다. 이 서비스의 경우, 특정 작업 시 확인할 암호를 설정하여 원하는 암호로 설정하십시오.

웹툰 인-웹사이트는 위비툰의 결과로 자신의 새로운 '요조 신사 마초숙녀'를 시작한 각시탈과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각시탈은 "주로 웹툰 제품에 다소 민감하게 반응하는 젠더 우려를 관리해왔기 때문에 일상 웹툰 플랫폼에 게재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힘들었다"고 전했다. 진심이긴 했지만 위비툰의 공연 광고를 보고 제출하기로 했다.

위비툰은 환상적인 내용이 담긴 훌륭한 만화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좋은 기능과 방법을 가지고 있었다. '위비툰'은 종종 우리가 함께 '요조 신사 마초숙녀'를 만들 수 있는 연재물이고, 나는 그것을 미리 찾고 있다"고 위비툰의 역사와 기대를 전했다.